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인 12000원 가성비 만두전골맛집 '사담손만두' 용인점

맛집 및 카페

by 실베리오 2024. 3. 6. 10:35

본문

안녕하세요욧!!

맛집의달인입니다.

이번 맛집은 부모님을 통해 처음 알게된

식당인데 가격이 일단 좋았고

맛도 좋아서 여기 꼭 소개해야겠다 싶어서

지금 글을 끄적끄적 하고있습니다.^^

 

오늘의맛집

소개하겠습니다.!!

 

사담손만두 용인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 586번길 3
영업시간 10:30 ~ 21:00
문의전화 031-338-7877
주차가능

 

매장 입구입니다.^^

저희는 저녁식사하러 왔습니다.ㅎㅎ

주차는 가능하지만 주말에는 어려울수도 있어요

평일이라 자리가 많았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시죠!

 

매장 내부입니다.^^

저희가 운이 좋은지 이날은 손님이 

많이 안계셨습니다.ㅎㅎ

 

 

메뉴를 보시면 

만두전골이 12,000원인거 보이실거에요 ㅎㅎ

일단 가격은 합격이고

맵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순한맛은 아이들도 먹을수 있어서

두 아이의 아빠인 저는

자주 오게 되었지요 ㅎㅎ

 

 

상이 차려졌습니다.ㅎㅎ

반찬은 사실 간소합니다.

김치와 단무지

 

하지만 반찬보다 중요한에 메인 아니겠습니까.ㅋㅋㅋ

 

만두는 김치만두 고기만두

이렇게 두 종류 들어가는데

이집이 또 탕수육이 그렇게 맛있답니다.

 

탕수육은 찍먹타입으로 나오는데

부먹파이신 분들은

부어 드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맛은 왠만한 일반 중식당보다 좋았어요

탕수육 맛집인 중식당보다는 아니지만

바삭함과 옛날 소스느낌이 살짝 있어서

좋았습니당.

 

오늘의 맛집으로 소개드린 사담손만두 용인점은

 

1인 12,000원 가성비 만두전골입니당.

용인시 처인구 근처에 계시다면

한번쯤 오셔서 만두전골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사담손만두 용인점
경기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586번길 3
https://naver.me/xrP6Aqb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