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외식 혹은 직장회식하기 딱좋은 애슐리퀸즈 NC안산고잔점

맛집 및 카페

by 실베리오 2024. 3. 27. 10:37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의달인입니다.

 

제가 가보고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오늘 지인들과 가보게되었습니다.

 

이곳은 뷔페인데 점심가격이

나름 괜찮고 또 먹을게 많다고 얘기를 

많이들어서 늘 궁금했던 곳입니다.

 

평일 런치가 1인당 19,900원인

애슐리퀸즈

같이 한번 보시죠!!

 

애슐리퀸즈 NC안산고잔점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94 NC안산고잔점 B관 7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문의전화 0507-1414-4555
3시간 무료주차 

 

 

 

애슐리퀸즈의 입구는 다 비슷할것 같구요 ㅎㅎ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결제 후 입장하시면됩니다.

 

게다가 저희는 11시 조금 넘어서 왔는데 이미 드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그렇다고 평일에는 줄서야되는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평일 점심에 직장인이 19900원을 태우는건

쉽지 않죠.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고나면 

테이블번호를 확인 후에

그에 맞는 테이블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애슐리퀸즈 가격표입니다.

평일 런치가 가장 좋은 가격이입니다.^^

 

 

 

지정된 자리로 가면서 음식들을 보면서 가는데

뭔가 축구 경기전 상대편 선수들과

하이파이브하면서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전투준비를 해야죠.^^

 

 

테이블은 이런 느낌이고 자리는 엄청 많습니다.^^

 

 

자 이제 시작해볼까요??ㅎㅎ

 

 

저는 야채와 피쉬 스테이크를 시작으로

에피타이저를 즐겨봅니다.

신기한 음식들도 많고 먹을게 정말 많아서

선택과 집중이 필요했습니다.^^

 

 

얘네들은 맥주안주아닌가요??ㅎㅎ

점심인데 맥주가 너무 땡깁니다.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데

저녁에 와도 되겠는데요??

소주는 안보였던것 같아요.ㅎㅎ

 

 

애슐리퀸즈는 디저트가 유명한거 아시나요??

 

19,900원에 밥과 커피 디저트가 다 해결됩니다.

그리고 맛도 좋았어요.^^

 

 

완전 최고의 식사였습니다.

 

이렇게해서 오늘 평일 런치를 야주미게

먹고왔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naver.me/xH2nQGCZ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