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잔동맛집으로 유명한 수제비맛집 이가원 항아리수제비

맛집 및 카페

by 실베리오 2024. 3. 26. 08:30

본문

안녕하세요욧!!!

실베리오입니다.

 

 

날이 풀리다 추워지고 있는 요즘 

생각나는 뜨끈한 음식이 있어

자주 방문하는 맛집이죠^^

 

이 맛집은 총 세 가지 수제비가 주메뉴인데

저는 워낙 들께를 좋아해서

들께수제비를 고수하고있습니다.

 

오늘도 먹었는데

역시나 최고였습니다.

 

들께수제비맛집

같이 보시죠!!

안산 이가원항아리수제비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41 밀레니엄2 113호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문의전화 0507-1332-3253

 

 

바로 이집입니다.!!

벌써 손님들이 많아졌으니

얼른 주문해야겠네요 ㅎㅎ

식전비빔밥

 

여기는 주문을 하면 일단 비빔밥이 우선 나옵니다.^^

 

비빔밥을 에피타이저로 먹으면서

수제비를 기다리면 됩니다.

그런데!!!

비빔밥 왜이리 맛있는걸까요??ㅎㅎ

 

이가원항아리수제비 - 반찬

 

반찬은 딱 두가지입니다.^^

어떻게보면 종류가 적다고 하실 수 있는데

수제비에 많은 반찬이 필요할까요???

 

아니죠!!

딱 필요한것만 있는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수제비 나옵니다.!!

들께수제비 3인분  - 이가원항아리수제비

 

 

오늘은 3명이서 방문했고 3인분입니다.^^

 

걸쭉하니 얼른 국물 후루룩 먹고싶어지네요!!!!

 

 

바로 이거죠!!!!

각자 개인 그릇에 떠서 먹으면 됩니다.^^

 

진짜 딱 적당한 익힘과 적당한 국물 들께의

걸쭉함까지 완벽했습니다.

 

 

저의 표정입니다.ㅎㅎㅎ

 

 

 

그냥 딱 10분 컷입니다.

일반인이 이정도면 진짜 빠른거죠 ㅎㅎㅎㅎ

맛있어서 그랬어요! 맛있어서!!

 

여러분들도 더 따뜻해지기 전에 

이가원항아리수제비 오셔서

취향에 맞게 수제비한그릇

하고 가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naver.me/xhHnbUa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