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가정식 식당 맛집 호호식당 스타필드 수원점

맛집 및 카페

by 실베리오 2024. 3. 25. 13:39

본문

안녕하세요용!!!

맛집의달인입니다.

 

요즘 계속 스타필드에 관한 게시물들이

SNS 블로그 유튜브 등등 다 보여지고 있는데요

저도 갔다왔습니다.

 

스타필드 수원에 방문해서

그 유명힌 별마당 도서관도 구경했고

ㄹ한데 또 밥을 먹어야되죠 ㅎㅎㅎ

그래서 찾은 일본가정식 식당인데

맛이 엄청 좋았습니다.

 

게다가 제가 주문하고 5분지나니깐 

웨이팅이 점점 늘어났어요^^

 

어떤 맛집인지 같이 보시죠!!

 

호호식당 스타필드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 2층 고메스트리트
영업시간 매일 10:00 ~ 21:50
브레이크타임 14:40 ~ 17:40
문의전화 0507-1365-1296
 

 

매장외관입니다.^^

스파틸드 2층에 위치해있고 고메스트리트로 

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호호식당 수원점 메뉴판입니다.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내용이 잘 정리되어있죠.

보기 편합니다.ㅎㅎ

매장입구에 크게 세워놔서 

편하게 보시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주문을했고

각 자리별로 태블릿이 있어서 

따로 직원 안불러도 되서 편했습니다.

 

 

일단 얼그레이 하이볼부터 나왔습니다.

얼른 시원하게 한모금 시작하고 

곧 나올 메뉴들을 기다렸습니다.

완전 꿀맛입니다.

 

모짜렐라치즈볼

 

이 치즈볼 완전 술안주 제대로였습니다.

 

이거 너무 잘 먹었구요 ㅎㅎ

하나 더 시켜먹고 싶더라고요 .^^

 

오므라이스

 

 

다음은 오므라이스입니다.^^

어릴때 정말 많이 먹던 메뉴라

요즘도 가끔 생각나서 사먹는데

역시나 맛이 좋았어요!!

 

케첩과 돈가스 소스의 배합이 중요한데

적절했고 거기에 계란이또 끝내주죠 ㅎㅎㅎ

 

함박스테이크

 

마지막으로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아주 정갈하게 나오고 계란후라이

너무 이쁘네용 ㅋㅋㅋ

게다가 일본가정식하면 이 함박스테이크를

안먹어보고 갈순 없잖아요 ㅎㅎ

 

그리고 스테이크도 중요합니다.^^

 

바로 이거죠 ㅎㅎ

스테이크 크흐... 소스와 계란 반숙을 잘 버뮤려서

먹어줘야 진정한 함박스테이크죠.

 

입안에서 감칠맛과 육향과 만나서 소용돌이가 

장난아니에요 ㅎㅎ

 

스타필드 수원에 방문하셔서 

7층 푸드코트도 있지만 

2층 고메 스트리트로 오셔서

호호식당으로 밥먹으러 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 맛집의달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naver.me/xBs1nCWM

관련글 더보기